메뉴 바로가기 프로그램 검색 바로가기 카피라이터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오픈
서브비주얼
서브비주얼

협회소식

홈 > 홍보센터 > 협회소식

협회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20-11-23 조회617

본문

1015() ‘2020년 양봉자조금 추가 광고홍보 대행용역 선정 제안평가회를 협회 지하대회의실에서 개최하였다. 이전 양봉자조금위원회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아시아양봉대회 등 각종 행사가 취소됨에 따라 행사예산을 비롯한 관련예산을 광고홍보로 전용함에 따라 추가 광고대행용역을 선정하기 위함이였다.

 

이번 평가회는 한국양봉농협 김운철 상임이사, 농협경제지주 정흥희 기획역, 전국한우협회 계재철 한우연구소장, 소비자시민모임 이수현 정책실장, 축산신문 전우중 부장이 평가위원으로 참여하여 심의하였으며, 제안평가회에 총 세 곳의 업체가 제안서를 제출하였지만, 개인적 사유로 당일 참석하지 못한 한곳의 업체를 제외한 두 개의 업체의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였다.

 

업체별로 다양한 광고홍보 아이디어를 제시하였는데 실효성있는 광고계획과 현재 트랜드에 맞는 기획안을 기획한 나음커뮤니케이션즈가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아 2020년 양봉자조금 추가 광고홍보 대행업체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되어 구체적인 가격 협상 및 계약을 체결할 계획이다.

 

양봉자조금위원회는 이번 평가회에서 선정된 업체와 긴밀히 협의하여 양봉농가 소득증대와 양봉산업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는 추가적 홍보전략을 수립하여 회원 여러분들이 납부해주신 소중한 자조금을 바르게 활용하여 양봉산업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